SPRING :: NOTE

[논산] 가평해장국 - 내장탕 본문

REVIEW/음식

[논산] 가평해장국 - 내장탕

RAYZIE 2023. 12. 16. 01:05
반응형

친구와 전날 등산을하고, 얼큰하게 취해 찾은 해장국집

가평에 유일하게 리뷰가 많은 해장국 집 중 하나였다.

토요일 11시쯤 도착했는데, 기다리는 사람이 있었다.

앞에 두팀 정도 대기하고 있었다.

요즘 얼마 없는 24시간 영업점

가평해장국, 1만원, 내장탕 1.2만원

내가 세종에서 자주가는 은희네 해장국과 가격은 비슷했다.

기본 반찬들은 테이블 옆에 세팅되어있어서, 모자를 때 마다 꺼내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파김치와 고추짱아찌가 특히 맛있어서 여러번 먹었다.

전체 한상 차림.

내장이 많이 없어보이는데 안에 다 숨어있었다.

그런데, 부속 고기들이 크기가 너무 커서 먹을 때 불편했다.

은희네 경우에는 고기들이 잘게 썰려있어서 양도 많아보이고 먹기에도 편하고 했는데, 이 집은 이 점이 많이 불편했다.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와이프한테 맛도 보여주려고 포장까지 했다.

고추짱아찌는 많이가져가고싶었는데, 추가 금액이 있어 참고 집에 가져왔다.

와이프가 좋다고 한 입 먹고는, 숫가락을 내려놓았다.

아직 입덧이 끝나지 않았나보다. 

내가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