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 NOTE

[관평맛집] 보리네 고기한상 관평점 본문

REVIEW/음식

[관평맛집] 보리네 고기한상 관평점

RAYZIE 2023. 3. 8. 16:19
반응형

꽤 오래된, 입사했을 때 부터 있던 고깃집.

이전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아무튼 간판이 변경되고 내부 인테리어도 변경되었다.

많이 먹지 않은 남자 넷이가서 배 터지게 먹고도 고기가 남아 그냥 나왔다. (아까운 고기)

혹시라도 오해하실 수 있지만 '많이 먹지 못하는' 남자 넷이 갔다.

소고기 모듬을 시켰다.

보리네 고기한상 위치. 

관평동 먹자골목 초입에 있다.(어디가 초입인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먹자골목 입구쪽이다.)

메뉴 이름이 기억 안나지만 소고기 모듬인건 확실하다.

모듬에는 고기 3종과 치즈, 버섯, 구이용 방울 토마토, 가지, 양파 + 육사시미

이렇게 세트로 나왔다.

고기와 육사시미, 소고기 모듬 한상차림

사진에도 나와있지만 웰컴드링크도 주셨다.

논알콜, 복분자맛 음료수다.

소스 한상

소스는 사진과 같이 나오고, 특이하게 굵은 소금이 나온다.

원래 소고기에는 참기름 소금장이 국룰인데 이 부분은 아쉬운 부분이다.

물론 사람마다의 취향이 있지만, 내 취향은 무시되었다.ㅠ

그래서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간소금을 추가로 받아, 간소금에 찍어먹었다~!

계란찜

기본찬으로 나오는 계란찜도 맛있었다.

별거 아닌 계란찜에 치즈 한장 얹음으로써, 맛이 확 달라지고 새로운 술안주에 기분도 좋아진다.

그리하여 '많이 먹지 못하는 남자 넷'이 고기를 구워먹고, 배터지고 물리도록 먹었다.

진짜 물려서 못먹을정도까지 먹었다.

마무리 식사메뉴로는 이것을 먹었다.

이 음식의 제목이 뭐였지...

비빔면이었나... 냉면이었나...

아무튼 가성비 좋게 맛있게 먹고 왔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