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 NOTE

[증평맛집] 장인어른이 알려주신 '황서방 왕갈비탕' 본문

REVIEW/음식

[증평맛집] 장인어른이 알려주신 '황서방 왕갈비탕'

RAYZIE 2022. 8. 23. 16:18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

얼마 전 가족모임갔다가 집으로 가는 길에 들른 맛집 하나를 소개한다.

증평 근처에 갈비탕 맛집이 있었다.

되게 허름하고 낡은집.

그렇다고 막 옛날 건물을 리모델링한것은 아니고 그냥 신식 건물인데 관리가 안된것처럼 낡았다.

증평쪽이 갈비탕으로 유명하다는 것은 처음 알아버린 사실.

가격은 1.3만원

사진에는 1.2만원으로 표기되어있지만 다른쪽 메뉴판에는 1.3만원으로 적혀있었다.

밑반찬은 그냥 깍두기에 김치조합인데 깍두기가 진짜 맛있었다.

고기양은 보통의 갈비집과 비교했을 때 엄청 많았다.

갈빗대가 세개? 네개? 정도 들어있고, 갈비에 붙은 고기의 양은 진짜 많았다.

보통 갈비탕이 1.2만원인데 여기는 1.3만원.

천원 차이 치고 고기양이 많아서 진짜 좋았다.

고기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