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 NOTE
[ANDROID] SURFACEVIEW를 이용하여 CAMERA 사용하기 #5 - 촬영된 이미지 저장 본문
Development Language/JAVA · ANDROID
[ANDROID] SURFACEVIEW를 이용하여 CAMERA 사용하기 #5 - 촬영된 이미지 저장
RAYZIE 2017. 6. 19. 18:09반응형
[ANDROID] SURFACEVIEW를 이용하여 CAMERA 사용하기 #1
[ANDROID] SURFACEVIEW를 이용하여 CAMERA 사용하기 #2
[ANDROID] SURFACEVIEW를 이용하여 CAMERA 사용하기 #3 - 오버레이 추가
[ANDROID] SURFACEVIEW를 이용하여 CAMERA 사용하기 #4 - 촬영 기능 구현
마지막으로 MediaStorage에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AndroidCamera App의 takePicture 기능을 구현하여 촬영된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이 때 파일저장권한(퍼미션)을 주어야 하기때문에 AndroidManifest.xml에 권한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개발 버전이 android 6.0 마쉬멜로우 이상이면, 아래 링크대로 따로 퍼미션을 등록해야 하기때문에 참고하시기바랍니다.
[ANDROID] 안드로이드 6.0(마쉬멜로우)이상 퍼미션
구현 이미지
AndroidCamera.java
PictureCallback myPictureCallback_JPG = new PictureCallback(){
@Override
public void onPictureTaken(byte[] arg0, Camera arg1)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Bitmap bitmapPicture
= BitmapFactory.decodeByteArray(arg0, 0, arg0.length); */
Uri uriTarget = getContentResolver().insert(Media.EXTERNAL_CONTENT_URI, new ContentValues());
OutputStream imageFileOS;
try {
imageFileOS = getContentResolver().openOutputStream(uriTarget);
imageFileOS.write(arg0);
imageFileOS.flush();
imageFileOS.close();
Toast.makeText(AndroidCamera.this,
"Image saved: " + uriTarget.toString(),
Toast.LENGTH_LONG).show();
} catch (FileNotFoundException e) {
// TODO Auto-generated catch block
e.printStackTrace();
} catch (IOException e) {
// TODO Auto-generated catch block
e.printStackTrace();
}
camera.startPreview();
}};
다음 - [ANDROID] SURFACEVIEW를 이용하여 CAMERA 사용하기 #6 - 오토포커싱(autoFocusing)
반응형
'Development Language > JAVA · ANDRO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ROID] 소켓통신(Socket) 쓰레드 클래스 구현 및 사용방법 (0) | 2019.01.15 |
---|---|
[ANDROID] SURFACEVIEW를 이용하여 CAMERA 사용하기 #6 - 오토포커싱(autoFocusing) (2) | 2017.06.19 |
[ANDROID] SURFACEVIEW를 이용하여 CAMERA 사용하기 #4 - 촬영 기능 구현 (0) | 2017.06.19 |
[ANDROID] SURFACEVIEW를 이용하여 CAMERA 사용하기 #3 - 오버레이 추가 (0) | 2017.06.19 |
[ANDROID] SURFACEVIEW를 이용하여 CAMERA 사용하기 #2 (0) | 2017.06.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