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 NOTE

[포켓몬스터 GO] 집에서 포켓몬스터 GO 즐기기! (100% 벤 안당함) 본문

GAME

[포켓몬스터 GO] 집에서 포켓몬스터 GO 즐기기! (100% 벤 안당함)

RAYZIE 2017. 1. 26. 12:14
반응형

포켓몬스터 GO를 하려면 밖으로 나가야 합니다.


이 추운날 밖에서 스마트폰을 들고 걸어다니면, 손도 얼고 마음도 얼어 힘이 듭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집에서 포켓몬스터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예전에 포켓몬스터Go는 녹스나 블루스텍 등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이용해서 GPS 정보를 속여 이곳 저곳 날라다녔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정보는 FAKE GPS, FLY GPS 이런 어플들을 사용하지 않고, 절대! 절대! 나이엔틱에서 벤 할 수 없는 방법입니다.


일단 장비를 삽니다.


GPS 시뮬레이터라는 장비는 현재 지구를 돌고 있는 GPS, GLONASS, GALILEO의 신호를 모사해주는 장치입니다.


한마디로 지금 내가 있는 곳에서 GPS 신호를 생성 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최근 장비는 위성 궤도를 전부 자동으로 다운받아주어 사용자가 시나리오에서 GPS SIGNAL을 크게 제어하지 않아도 간단한 시나리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1. 일단 장비를 구매합니다.


저는 SPECTRACOM의 장비를 샀는데요... 시뮬레이터 중에서 가격이 엄청 저렴한 축에 속합니다. 가격은 약 6천만원 정도합니다.



장비의 모습입니다.


2. 시나리오 파일 생성


SPECTRACOM에서 제공하는 GSG Studio라는 소프트웨어가 있는데 이 소프트웨어로 위성 시나리오를 생성합니다.



일단 제가 만든 시나리오 입니다.


시작 시간은 NTP Server에서 동기화를 시켰구요 10시간짜리 시나리오입니다. 


물론 Looping 옵션을 주어 시나리오가 무한루프로 돌 수 있도록 설정해주었습니다.


3. NMEA파일 생성 (네비게이션 파일)



이런식으로 네비게이션 파일을 생성합니다.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LLH정보(위도/경도/고도) 및 velocity(속도) 정보만 입력해주면 알아서 생성해줍니다.


그리고 이제 시뮬레이터 상에서 START 버튼을 클릭!!! 그럼 시뮬레이터가 돌아갑니다.


이게 끝이 아닙니다.


4. 방사안테나를 이용하여 GPS SIGNAL 송출


장비를 하나 더 사야합니다.


방사안테나. GPS 시뮬레이터보다 몇백배 쌉니다.



그리고 즐거운 포켓몬스터 GO를 앉아서 즐기면 되겠습니다.


본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 클릭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