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 NOTE

[3DS] 「포켓몬스터썬・문」잠만보, 개굴닌자, 몬스터볼 100개 받는법 본문

GAME

[3DS] 「포켓몬스터썬・문」잠만보, 개굴닌자, 몬스터볼 100개 받는법

RAYZIE 2016. 11. 25. 10:27
반응형

닌텐도 e숍에서 배포 중인 「포켓몬스터썬・문 특별체험판」을 통해 「포켓몬스터썬・문」에서 포켓몬을 동료로 삼을 수 있다.

그 밖에도 더블 팩을 구매하면 모험에 도움이 되는 도구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잊지 말고 포켓몬과 도구를 받자!

받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켓몬 공식 사이트(http://pokemonkorea.co.kr/news/690)를 참고해주세요.





「포켓몬스터썬・문 특별체험판」을 플레이하고 동료로 삼을 수 있는 「지우개굴닌자」


「포켓몬스터썬・문 특별체험판」을 플레이하고 동료로 삼을 수 있는 개굴닌자는 포켓몬센터의 배달원에게 받을 수 있다.



조기 구입 특전 「진심을 다하는 잠만보로 진화하는 「먹고자」와 「잠만보Z」

조기 구입 특전으로 선물하는 「진심을 다하는 잠만보로 진화하는 “먹고자”」와 「잠만보Z」는 「이상한 소포」의 「인터넷으로 받는다」에서 받을 수 있다.


「포켓몬스터썬・문」 더블 팩 구입 특전「몬스터볼」 100개

「포켓몬스터썬・문」 더블 팩 구입 특전인 「몬스터볼」 100개는 패키지 안의 시리얼 코드 전단지에 시리얼 코드와 받는 방법이 기재되어 있다.

「이상한 소포」의 「시리얼 코드/암호로 받는다」에서 시리얼 코드를 입력하고 받을 수 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