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 NOTE

[맛집투어] 포항 - 감포횟집(물회, 회덮밥, 해초쌈) 본문

REVIEW/음식

[맛집투어] 포항 - 감포횟집(물회, 회덮밥, 해초쌈)

RAYZIE 2023. 8. 15. 20:19
반응형

포항 여행을 하던 중, 와이프가 이미 포항에 오기전부터 봐둔 맛집이 있었다.

감포항 인근(약 10분정도 걸린다...?) 감포횟집

와이프가 회를 좋아하고 또, 여러 여행지를 다녀본 만큼 물회, 회덮밥 만큼은 지역 특색을 알 정도로 많이 먹었다.

(와이프는 제주도 물회를 좋아하지 않는다.)

맛집은 맛집인데, 도착하니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웨이팅을 서지 않는다.(약간 의심스러울 정도)

바로 입장하여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확인했다.

감포횟집 메뉴판

관광지인데도 불구하고 비싼가격은 아니었다.

우리는 물회와 회덮밥을 시켰고, 바로 밑반찬이 세팅됐다.

감호횟집 기본 밑반찬

밑반찬은 밑반찬인데, 그냥 해조류 쌈이 기본 반찬으로 나온다.

김에 해조류 이것저것과 마지막으로 꽁치구리를 올려 쌈을 싸먹으면 너무 맛있다.

해조류 꽁치쌈

다시먹고싶다.

물회(좌)와 회덮밥(우)

 

대체적으로 전부 맛있었다.

보통 일반 회덮밥, 물회 음식점 가보면 초장맛이 너무 강해서 물회와 회덮밥 맛이 비슷한 경우가 많았다.

그런데 이집은 물회맛과 회덮밥 맛이 달랐다(아주 당연한 부분이다...)

나는 회덮밥을 먹었는데, 김에 회덮밥과 해조률 싸먹어도 아주 맛있다.

회덮밥과 해조류쌈

그리고 무엇보다도, 해조류가 무한리필이라는 점.

꽁치를 제외하고 모든 반찬은 리필이 가능하다.

해조류 쌈은 무한대로 싸먹을 수 있다.

감포횟집 맛있게 먹는법

이상 감호횟집 포스팅을 마친다.

아마 감포항을 다시 가게된다면, 이 집은 다시한번 오고싶을 정도로 괜찮은 가격과 맛이었다.

반응형
Comments